프린터 설치 및 수리

HP T120 카트리지 문제, 4색 전체 손상되었을 경우 강제 펌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출장수리 완료

무한잉크프린터마스터 2022. 1. 4. 20:56
728x90

HP T120, HP T520 사용중 카트리지 문제 Y M C K 4색 전체 카트리지 손상되었습니다. 라고 프린터 액정 화면에 나타나 출장 수리 요청하여 스케줄 잡아 이동 했습니다.

카트리지 문제. 하나 이상의 카트리지가 손상되었습니다. Y M C K 해당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1, 2개가 아닌 4색 모두 손상으로 나타났습니다.

Product No 끝자리를 확인합니다. 끝자리 A, B, C 확인 후 끝자리에 맞게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했습니다.

HP 디자인젯 T120 및 HP 디자인젯 T520 e프린터 시리즈(Rev A) 펌웨어 : AXP2CN2022AR

HP 디자인젯 T120 및 HP 디자인젯 T520 e프린터 시리즈(Rev B/C) 펌웨어 : APP2CN2023AR

화면이 전혀 움직이지 않는 상황이라 USB 케이블을 연결하여 강제 펌웨어 실행했습니다.

강제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 Hard Reset 초기화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헤드 정렬 페이지가 출력되어 나왔습니다.

헤드 노즐 점검을 위해 인쇄 품질 진단 페이지를 확인 했습니다.

정품잉크 카트리지 사용대비 90%이상의 잉크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HP T125(T130)/T520/T525(T530)

특가 구매 및 임대 문의 : 010-8000-4985

#무한잉크 #플로터 #HP #T125 #T130 #T530 #T130 #T525 #T120 #24인치 #T520 #36인치

#도면출력 #CAD출력 #조감도출력 #POP #출력피오피 #홍보물제작 #출력소 #복사제본업체 #피오피POP

728x90